본문 바로가기

Mobiles

갤럭시s3 광고 영상 & 기능 설명 & 제품 세부 사양




갤럭시s3 광고 영상 & 기능 설명 & 제품 세부 사양

출처 : http://www.samsungtomorrow.com/


갤럭시s3 광고 영상 & 기능 설명 & 제품 세부 사양


 

갤럭시s3 광고 영상 & 기능 설명 & 제품 세부 사양



 

갤럭시s3 광고 영상 & 기능 설명 & 제품 세부 사양


it understands you(당신을 이해합니다) : 갤럭시SⅢ는 지금까지 기술 경쟁 중심으로 진화해 온 스마트폰과 달리 사람을 이해하고 생각하려 합니다.


S 빔(S Beam) : shares what's in your heart(당신과의 마음을 다른 이들과 공유합니다) : 영화, 음악 그리고 당신의 마음까지.. NFC와 Wifi Direct를 통해 통신망 접속 없이도 쉽고, 빠르게 다른 이들에게 전할 수 있습니다.


올쉐어 플레이(AllShare Play), 올쉐어 캐스트(AllShare Cast) : Keeps track of loved ones(사랑와 추억을 간직해 드립니다) : 스마트폰에 담긴 소중한 추억을 사랑하는 이와 함께 나누고 또 같이 TV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 보이스(S Voice) : recognises who you are(당신이 누구인지를 알아봅니다) : 갤럭시SⅢ는 당신이 누군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를 인식해서 통화, 알람, 사진 촬영 등 당신이 원하는 진정한 스마트한 폰으로 당신에게 반응합니다.


다이렉트 콜(Direct Call) : follows your every move(당신의 행동에 반응합니다) : 갤럭시SⅢ는 당신의 움직임을 이해하고 반응하고 싶어합니다. 문자를 확인하고 자연스럽게 폰을 귀에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주고, 스마트 알림(Smart Alert) : 책상에 올려놨던 갤럭시SⅢ를 손에 들었을 때 미쳐 받지 못했던 전화나 메시지가 있다면 당신에게 알려줍니다.


카메라 신속 실행(Camera Quick Access), 제로 셔터 랙(Zero Shutter Lag), 베스트 포토(Best Photo) : sees your best side(당신의 최고의 순간을 간직하세요) :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최고의 순간을, 갤럭시SⅢ의 20장 연속 촬영 기능, 선명하게 촬영된 사진을 자동으로 골라주는 기능 등으로 당신 최고의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세요.


페블 블루(Pebble Blue), 마블 화이트(Marble White), 물결 효과(Water ripple) : shares the warmth of nature(자연의 따뜻함을 전달합니다) : 갤럭시SⅢ는 자연을 그대로 담은 그래픽과 사운드로 오가닉한 UX 환경을 제공합니다. 잔잔한 호수를 직접 손으로 터치하는 듯한 느낌의 물결 효과 잠금 화면과 물, 바람, 새소리 등의 벨소리, 알람음이 당신에게 자연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전달합니다.


스마트 화면유지(Smart Stay) : waits till you're asleep(당신이 잠들 때까지 기다립니다) : 갤럭시SⅢ는 당신의 얼굴과 눈 동작을 인식하여 당신이 화면을 보고 있을 경우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화면이 꺼지지 않게 해주고 또 잠이 들거나 화면을 보지 않으면 자동으로 화면을 꺼줍니다. 갤럭시SⅢ는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팝업 플레이(Pop up Play) : 동영상 시청이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의 사용 패턴을 고려해 문자메시지나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도 별도의 화면으로 동영상을 동시에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는 기능으로, 팝업된 동영상 화면은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 갤럭시s3 정식 제품 세부 사양


 

갤럭시s3 광고 영상 & 기능 설명 & 제품 세부 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