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tos

디아블로3 나의 컴퓨터 환경은.?




디아블로3 나의 컴퓨터 환경은.?


디아블로3 나의 컴퓨터 환경은.?


 

디아블로3 나의 컴퓨터 환경은.?


미디움 사양에서는 모두 PASS로 통과하였습니다. 제 컴퓨터가 많이 후진 사양이 아니란 걸 증명해 주고 있음.ㅎㅎㅎ


 

디아블로3 나의 컴퓨터 환경은.?


권장 사양에서는 그래픽 카드가 문제란다.;;; 이거 왜 이런가... 분명 디아블로3 공식 사이트에서 정한 권장 사양에서는 내 그래픽 카드가 잘 돌아가고도 남을 건데(솔직히 그리 좋은 그래픽카드는 아니지만 많이 후진 것도 아니라고 자부함.....?;;;) 업그레이드하라니.;; 장난혀.;;;

디아블로3 외 게임 사양 체크 하기 : http://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intro.aspx


목록에서 게임을 선택하고 런버튼을 누르면 메시지가 하나 뜨는데 확인을 누르고 기다리면 페이지가 전환되면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 디아블로3 공식사이트에서 공개한 시스템 요구 사양


 

디아블로3 나의 컴퓨터 환경은.?


지포스 260보다 GTS 450이 낮은 사양이었던가.;;; 아직 게임을 못 하고 있어서 그렇지 디아블로3 사게 되면 업그레이드 안 해도 잘 돌아갈 것이야.!

 

디아블로3 나의 컴퓨터 환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