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텍스트보다 이미지광고 수익이 많아서 광고유형을 바꿔 보았었지요.;;; 많은 분이 그랬듯이 텍스트/이미지광고유형보다 현저히 떨어지는 수익과 클릭 수 단가 등... 많은 손해가 있었습니다. (단 개인적인 제 블로그 환경에서 통계된 자료라서 다른 블로그에서는 다른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광고 유형으로만 노출했던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일주일 통계와 텍스트/이미지광고유형으로 노출했던 5월 20일부터 5월 26일까지 일주일 통계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예상 수입은 꾸준히 수익을 올려주었던 텍스트/이미지 광고 유형과 달리 이미지 광고로만 했을 때는 바닥을 치고 올라가는 일들이 벌어졌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블로그 방문자가 점차 늘어나면서 광고 노출횟수도 늘어나고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노출 범위는 약간 떨어진 듯 보이지만 평균적으로는 큰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클릭 수는 뭐 그래프만 봐도 정신없네요.;;; 자세히 보시면 굵은 노란색 선이 최근 이미지 광고 유형으로 노출했던 시기입니다. 예상 수입과 비슷하게 바닥을 치고 올라가는 모습이네요.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이미지 광고만 요청되다 보니 광고 요청 횟수가 0.04%나 감소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


단가는 운 좋게 하루 좋은 단가를 기록하고는 바닥을 치면서 난리가 났네요.;;; 평균적인 단가는 텍스트/이미지 광고 유형보다 낮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텍스트보단 이미지광고의 결과는 실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