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ta

우주급 허세 1200조 재벌의 허세




우주급 허세 1200조 재벌의 허세


우주급 허세 -


우주급 허세라는 엄청난 사진이 떴습니다.


우주급 허세에 나오는 내용은 아부다비 왕족 중 한 명인 하마드는 본인 이름이 우주에서도 보이도록 3.2km짜리 수로를 자신 소유의 모래섬에 팠다고 합니다. 총 공사 비용은 비밀이라능...?


우주급 허세 아부다비 왕가의 재산은 약 1200조 정도가 된다고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


우주급 허세



우주급 허세



우주급 허세


위 사진을 보니까 구글 어스에서 볼 수 있는 사진인 거 같습니다.


찾았네요... 위 사진과 달리 지도상에서는 거꾸로 보여서 찾는데 약간 시간이 걸렸네요.ㅎ



우주급 허세


처음 사진과 달리 제가 본 사진은 조금 더 공사가 된 모습입니다.^^


진짜 끝까지 다 만들려고 얼마나 노력할까요.;;; 우주에 사는 외계인이게 보여주려는지 세계최고의 뻘짓 중 하나로 꼽힐 듯 합니다.ㅎㅎ


구글 어스에서 찾는 방법은 "아부다비" 검색하시고 조금 확대해서 조금만 눈 돌리시면 쉽게 찾을 수있습니다. 주의 할 점은 보이는 시점에서 상하가 반대로 보이니 잘 찾으셔야해요.^^


우주급 허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