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ta

자전거 주차단속 자비심 없는 공무원




자전거 주차단속 자비심 없는 공무원

출처 : http://cafe.daum.net/4toeic


자전거 주차단속 -


자전거 주차단속이라는 어이없는 사진이 떴습니다.


자전거 주차단속에 나오는 내용은 제목만 봐도 대충 감이 오겠지만 자전거를 길가에 놔뒀는데 주차단속 대상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어떤 자비심 없는 공무원이 주차위반경고장을 붙이고 가는 어이없는 상황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이런 상황이 연출이라고 봅니다만 낚이는 분들이 얼마나 많을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자전거 주차단속



자전거 주차단속 - 주차위반경고장



자전거 주차단속


그 외 주차 사진



자전거 주차단속 - 경찰차와 나란히 반짝 주차



자전거 주차단속 - 곡예주차



자전거 주차단속 - 엽기 주차



자전거 주차단속 - 곡예 주차



자전거 주차단속 - 압박 주차



자전거 주차단속 - 최고급 주차공간



자전거 주차단속 - 곡예 주차



자전거 주차단속 - 곡예 주차



자전거 주차단속 - 논두렁 엽기 주차


자동차를 몰면서 끝이 중요한건 같은데 정말 주차를 잘해놔도 요즘엔 날벼락같은 일이 많으니 어디다 주차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왠지 곡예 엽기 주차하면 주차위반단속에 잘 안걸릴 거 같은 느낌이네요.ㅎㅎㅎ


자던거 주차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