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3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3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3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3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3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지난주 서문탁의 탈락으로 이제 남은 가수는 5명 박완규, 이은미, 소향, 더원, 국카스텐입니다. 국카스텐과 박완규가 예측결과에서 하위권으로 나와 거의 둘 중의 한 명이 탈락할 가능성이 높았는데 갑자기 서문탁을 불렀을 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나는가수다 순위 발표의 매력을 제대로 살려낸 장면이었던 거 같습니다.^^


박완규는 나는가수다 시즌2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크게 차이가 없는데 가왕전에서는 왜 하위권에서 맴돌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대로 가다가는 3번째 탈락자가 될 가능성도 높을 거 같은데 어떤 노래를 부르던 그 노래가 청중평가단에게 정확하게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이은미는 지난주 파격적인 무대로 예측결과와 최종순위를 모두 1위를 차지하면서 역시 이은미라는 것을 보여줬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설마 또 이번 무대에서도 그렇게 파워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소향은 2번 징크스네요. 개막전부터 예측순위까지 모두 2위.! 경연 순서도 2번째로 하면서 1위를 못 하고 있다는 게 아쉽지만 이러다가 정말 제대로 독이 오르면 단번에 1위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자꾸 2위만 하다 보면 1위 해보려고 독기를 품을 수밖에 없는 거겠죠.^^


더원은 개막전까지 빛을 보다가 이젠 중간만 유지하는 거 같은데 가왕전 중반쯤 왔으니 뭔가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요.? 이제 경연 가수가 5명밖에 안 돼서 탈락할 확률이 높아졌지만 더원도 한 번쯤은 경연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1위 해주면 더 좋겠구요.^^


국카스텐은 지난주 예상치 못한 결과로 탈락할 뻔 했지만 다행히 이번 3차 경연까지 올라오게 됐는데 자신감 넘치는 국카스텐이 그렇게 위기를 맛봤으니 오늘 경연에서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번 그랬지만 오늘은 왠지 더 1위를 하고 말겠다는 다짐이 강해 보일 거 같습니다.^^


가왕전도 중반쯤 왔으니 스페셜 무대 같은 게 있었으면 하는데 가왕전이니 만큼 그런 무대는 없겠죠.?ㅎ 있으면 볼거리가 많아서 좋을 텐데 안 하겠죠.?ㅎㅎㅎ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3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