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

무한도전(파업특별편) 무한뉴스 스페셜 영상과 나의 생각




무한도전(파업특별편) 무한뉴스 스페셜 영상과 나의 생각


무한도전(파업특별편) 무한뉴스 스페셜 영상과 나의 생각

 

 

무한도전(파업특별편) 무한뉴스 스페셜 영상과 나의 생각


 

무한도전(파업특별편) 무한뉴스 스페셜 영상과 나의 생각 - 무한도전-무한뉴스 스페셜 원본 영상


MBC 파업으로 인해 무한도전 10주 결방에 접어드는 시점에 팬들을 위한 서비스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본 영상에서는 유재석TV라는 타이틀을 걸고 기존 공중파 방송에서 제한이 많았던 직접 광고라든지 거침없는 단어들을 맴버들이 속 시원히 내 던지면서 웃음을 만들어 냈다. 그리고 무한뉴스를 통해 맴버들의 최근 소식도 전하였으며 그 중 정준하의 결혼소식도 전하면서 맴버들이 엽기적인 프로포즈를 만들어 주었다.^^


그깟 파업으로 8년째 이어온 국민 예능 무한도전이 쉽게 잊힐 순 없을 것이다.! 왜냐.! 무한도전이니까.!!!ㅋㅋㅋ


그동안 결방으로 목말랐던 시간들은 기존에 받아 두었던 무한도전 방송 중(지금까지 무한도전 방송분 1회도 빠짐없이 보유 중) 최근 빅재미(개인적으로..)를 줬던 박명수의 십잡스 별명이 생긴 무한상사 편이다.^^


정준하가 콩트 분위기를 망치는 부분에서 박명수가 "나 십잡스야.~" 에서 난 빵 터진다. 너무 웃긴 박수옹~ 별명이 지어진 지 얼마나 됐다고 그걸 바로 빅재미로 써먹을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분인 거 같았다.^^


암튼 난 무한도전 골수팬이고 앞으로도 그럴 거다. 포기하지 않는 무한도전 정말 사랑합니다.!


무한~ 도전~

 

무한도전(파업특별편) 무한뉴스 스페셜 영상과 나의 생각


 - 관련글 더 보기

 - 추천글 더 보기


          F1 Formula 1 2012 말레이시아 그랑프리 결승 Race Ed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