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chitos7 2012. 9. 4. 06:00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요즘 들어 블로그의 한계를 느끼고 있는데 꾸준히 일일 포스팅하기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네요.^^ 그래도 8월에는 7월보다 조금 높은 수익이 나와서 좋네요.^^


지속해서 이런 수익상승이 나왔으면 좋겠지만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니 이런저런 방법으로 머리를 많이 굴려서 좀 더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7월 수익보다는 그래도 천 단위 수익이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8월에는 리얼센스에 대한 실험이 없었던 관계로 블로그에 노출되는 광고에 변화가 없어서 꾸준한 수익이 나왔던 거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엔 네이버에 높은 접속률로 인해 평균 수익의 10배에 달하는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리얼센스 7월 수익금 신청을 늦게 한 것도 아니었는데 8월에는 수익금 지급이 리얼센스가 공지해 둔 날보다 하루 늦게 입금이 되더군요.;;; 주말이 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수익금 안 들어온다고 난리던데 전 인내심으로 참고 기다리다 보니 조금 늦었지만 알아서 입금해주더라구요.^^


9월 들어 리얼센스 광고가 애드센스 광고 수익에 영향을 받는지 다양한 조건에서 실험 중인데 아직 잘 모르겠네요.^^


애드센스 8월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최종 수익이 많은 만큼 평균 수익금도 약간 높아졌네요. 8월에도 100달러를 넘길 수 있을지 마지막 날까지 초조했었는데 역시나 네이버의 높은 접속률로 인해 평균 수익에 10배에 달하는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8월 말부터 클릭률이 조금 높아진 거 같이 이 부분에 집중하고 있는데 8월 초 수익을 보면 저조한 출발이었음에도 마지막에 수익이 좀 잘 나와서 7월 수익보다 높게 나온 거 같습니다. 지금 9월 초 수익은 7월 초와 비슷한 수익을 보이고 있는데 클릭률이 좀 더 잘 나와서 8월 수익보다는 조금이라도 높은 수익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올해 11월까지는 1000달러를 누적시켜서 12월에 찾고 싶은데 과연 이렇게 좋은 수익이 나와줄지 모르겠군요.ㅎ


그리고 우연히 월별 전체 수익보기를 하다가 발견한 건데 제가 2008년 애드센스를 등록해 사용하면서 이런 날도 있었더군요.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


위 이미지가 보이시나요.? 젤 오른쪽이 클릭률 입니다. 그것도 한 달 평균 클릭률 입니다. 엄청나지 않습니까.!?ㅎㅎㅎ 제가 지금 봐도 너무 황당한 클릭률인데 지금이라도 이런 클릭률이 나와준다면 아니 반만 나와준다면 정말 대박일 텐데 말이죠.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리얼센스 8월 수익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