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ta

완전 웃긴 오타 시리즈 총 집합




완전 웃긴 오타 시리즈 총 집합

출처 : http://cafe.daum.net/truepicture


완전 웃긴 오타 -


완전 웃긴 오타라는 재미있는 사진이 떴습니다.


완전 웃긴 오타에 나오는 내용은 평상시 전광판, 현수막, 광고에 나오는 글자들의 오타를 모아둔 사진들 인데요.


순간적으로는 모를 수 있겠다 싶은 오타들이 여기 저기서 발견되었습니다.^^


완전 웃긴 오타 시리즈 감상해 보세요.^^


완전 웃긴 오타



완전 웃긴 오타 - 숙여가 아닌 숙녀



완전 웃긴 오타 - 옹대문운동장이 아닌 동대문운동장



완전 웃긴 오타 - 한성대찝구이 아닌 한성대구찜



완전 웃긴 오타 - 뭐아삼뻐리가 아닌 미아삼거리



완전 웃긴 오타 - 전광판 오류 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삠



완전 웃긴 오타 - 전광판 오류 주안행 곧 출발하겠다.!



완전 웃긴 오타 - 육질이 드립고.;;; "부" 한 글자만 빼먹었을 뿐인데



완전 웃긴 오타 - 소거기 김밥.;;; 세계최초 정력김밥.!



완전 웃긴 오타 - 가축적인분위기

개나 소 같이 지낸 다는 건가.;;;



완전 웃긴 오타 - 고려 수치심 서비스;;;



완전 웃긴 오타 - BIGBANK이 아닌 BIGBANG



완전 웃긴 오타 - 질레트 100년 역사상 최초 모텔로 선정된 박지성.;;; 모텔이 아닌 모델



완전 웃긴 오타 - 하루에 약 1명 정도의 팬들이... 1만명인데 글자 하나 차이가 엄청난 수치를 바꿔 버린.;;;



완전 웃긴 오타 - 인간 증명서 혹시나 외계인 일까봐 난 인간이라는 증명을 해야하는 건가.;;;



완전 웃긴 오타 - 프로게이 ;;;? 게이도 프로가 있는 건지.;;; 한 순간 임요호나은 국민 프로 게이가 됐네요.;;;



완전 웃긴 오타 - 배기가스가 차내로 유입된다고 생각되면 항문을 다 연 상태로 주행하고.;;;

이건 전문용어를 그대로 써먹은 거 같네요.;;; 차에서 항문은 뭘까요.?ㅋ



완전 웃긴 오타 - 번호표를 뽑고 기대하세요. 무슨 로또 추첨하는겨.? 무슨 기대까지.;;;ㅋ



완전 웃긴 오타 - 국내 최대의 개발비 400원.;;; 을 투자한 기대작 테라.;;;

테라 인기 좋던데 단돈 400원 투자해서 성공했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ㅋㅋㅋ



완전 웃긴 오타 - 남여탈의실이 아닌 남녀탈의실



완전 웃긴 오타 - 자유형 200ml, 새로나온 음료임?ㅋ



완전 웃긴 오타 - 잘 나가다가 외 웃어룬을 공격하니.;;; 공경이겠지.;;;



완전 웃긴 오타 - 연세대 학생들은 거세하고 반발하고 있다.

그럼 여자들은 뭘 거세한다는 거냐.;;; 이런건 여성단체에서 가만 두지 않을 오타네.ㅋㅋ



완전 웃긴 오타 - 최씨는ㅋㅋ

글쓰다가 뭔가 크게 웃겼다 보네.ㅋㅋ



완전 웃긴 오타 - 헐 유세윤 연상의 여친은.. 지금은 부인이지만.;;; 그냥 4살이었다.?

그럼 아기는 어디서 누가 낳은 거냐.;;;



완전 웃긴 오타 - 이민호가 진짜 본명이 구준표인줄 착각 했다 보네요... 얼마나 드라마에 빠져있었으면.ㅋㅋㅋㅋㅋ



완전 웃긴 오타 - 맛이 전혀없고.;;; 사유리가 이걸 보고 배웠나 봐요.ㅋㅋㅋ



완전 웃긴 오타 - 양년치킨.;;; 국산이 아니라는 다른 의미라고 이해하겠음.ㅋㅋㅋ



완전 웃긴 오타 - 우승 지원금 2백원을 전달했다.;;; 롯데가 그리 쪼잔하진 않았을 텐데.;;;



완전 웃긴 오타 - 게이바니.;;; 급하게 쓰다보니 엄마의 오타가 자녀에게 큰 충격을 줄뻔한.;;;



완전 웃긴 오타 - SOTP 어느 나라지.? STOP

저거 지우고 새로 쓰면 지저분하던데.;;;



완전 웃긴 오타 - 1광 똥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제목인데 우연히 문장이 이상하게 되버렸네요.ㅎ



완전 웃긴 오타 - 이것도 영화 제목인데 3관 예의없는것들 입장하시기 바랍니다.ㅋㅋㅋ

CGV는 이런 문장 방식을 수정했는지 모르겠네요.ㅎ



완전 웃긴 오타 - 가격은 2백만원대 성능은 선풍기.! 소비자를 뭘로 보고.;;; 우리가 바본줄 아냐.! 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