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ta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일상속의 실수 시리즈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일상속의 실수 시리즈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이라는 어이없는 사진이 떴습니다.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에 나오는 내용은 노트북 작업을 하면서 떡을 먹으려 했으나 순간의 실수로 인절미 떡이 노트북 키보드 위에 추락하는 참사가 일어났습니다. 요즘 키보드는 이물질일 잘 안들어가게끔 만들지만 아래 나오는 노트북은 옛날 노트북으로 보여서 이 사태를 어찌 해결할지 갑갑해 지네요.~ 그래도 IBM노트북이라 별 문제는 없었을 거 같네요.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그외 실수 시리즈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포토샵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포토샵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참치캔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탕수육 & 짬뽕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라면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간짜장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아이스크림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슈퍼카 운반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방송 자막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국수를 버리는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축구부상자 이동 실수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 - 이쁜척 하다가 실수.?ㅋ


정말 사람이라 실수를 하지만 작은 실수를 많이 하기 보다는 큰 실수 한 방이 진짜 크게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무슨일이던 조심 또 조심히 신중하게 해야할 거 같아요.^^


짜증나는 실수 노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