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ta

초밥 훔친 범인 앗, 깜짝이야 엽기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앗, 깜짝이야 엽기 초밥

출처 : http://cafe.daum.net/ok211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이라는 다소 엽기적인 사진이 떴습니다.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에 나오는 내용은 분명 뭔가 이상해 보이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초밥 대신 흰 생쥐가 초밥을 대신해 자리잡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초밥을 훔쳐 먹고 마치 초밥인냥 원래 초밥이 있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이네요.ㅎㅎㅎ


초밥 훔친 범인이 진짜 흰생쥐가 먹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저런 일이 일어나면 엄청나게 놀랄 거 같네요.ㅎㅎ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그 외 다양한 엽기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 곤충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 지구본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 바다생물 과자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 자동차 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 왕초밥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 - 곤충 초밥


진짜 먹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엽기 초밥보다는 일반적인 회초밥이 좋을 거 같아요.;;;

새우초밥 떙기네요.ㅋ


초밥 훔친 범인 엽기 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