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tos

치토스 박스 2 공지사항.!


치토스 박스 2 공지사항.! (최초발행:2013.01.02 / 최근수정:2013.01.26)




● 운영방법/목적


치토스 박스 2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한 가지 주제가 아닌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블로그라서 특정 주제와 관련성 있는 글이 계속 올라오기도 하지만 때에 따라 다양하게 포스팅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전문성이 부족하기에 포스팅 내용에서 다소 부족한 부분이나 정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런 부분은 조금 양해를 부탁드리고 나름 최대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려는 마음만은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다루고 있는 주제로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IT/인터넷(IT기기), 모바일(스마트폰/안드로이드), 이미지(사진, 바탕화면), 동영상(tv팟/유튜브), 이슈, 나는가수다, Formula 1, 플래시게임, 기타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댓글/방명록 글쓰기


 - 댓글/방명록 글은 3가지 색상으로 일반/운영자/비밀 글로 구분돼서 표시됩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은 개별적으로 배포하지 않으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포스트가 아닌 다른 곳에 초대장을 받으려는 댓글/방명록 글은 차단 없이 글만 삭제됩니다.

 - 공개된 댓글에 티스토리 초대장 관련이 아닌 목적으로 이메일을 기재했을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내용을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2013.01.26)

 - 어떠한 광고 댓글/방명록글과 그 외 여러 가지 악의적인 댓글/방명록 글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차단되겠습니다.

 - 운영목적에도 있지만 정확하지 않거나 부족한 부분에서 지적해주시는 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일방적인 비판, 비난, 욕설 등이 있을 시에는 차단이나 더 심하면 법적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트랙백은 해당 포스트와 관련성이 없다고 판단될 때는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니 관련성 있는 게시물만 트랙백을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는 매월 티스토리 측에서 준다는 보장이 없어서 매월 배포보다는 임의적으로 배포하는 걸 추천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는 한 번에 2~3장씩 배포되며 시기에 따라 조건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저작권


저작권이 있는 외부 컨텐츠는 출처를 표시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고 치토스 박스 2 로고가 붙어 있는 사진은 모두 치토스 박스 2에서 자체제작된 컨텐츠 이므로 치토스 박스 2에 저작권 소유가 있는 컨텐츠를 외부로 퍼가실 때는 댓글과 함께 저작물이 이용된 게시물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작물이 이용된 사이트에 따라 삭제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Daum tv팟과 YouTube로 나뉘며 2013년부터는 YouTube로 거의 모든 동영상을 관리할 예정이며 그에 관련된 저작권은 Formula 1과 그 외가 있는데 Formula 1 On Board, Race Edits 동영상은 모두 외부 출처 자료를 가져와 제가 관리하는 것이므로 치토스 박스 2의 고유 저작물이 아닙니다. 앞으로 치토스 박스 2 동영상의 자체 저작물에 대해서는 YouTube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확실히 구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