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ternet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유튜브를 매일 접속하다보니 우연히 유튜브 상단 UI가 조금 다르게 표시되는 점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OS에 따라서 바뀌는 건지 파이어폭스 버전에 따라서 바뀌는 건지 모르겠지만 다른 브라우저와 다르게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만 다른 UI가 표시되고 있더군요.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 윈도우 7 크롬 브라우저(최신버전)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 윈도우 7 익스플로러(IE) 9 브라우저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 윈도우 xp 크롬 브라우저(최신버전)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 윈도우 xp 익스플로러(IE) 8 브라우저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 윈도우 xp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최신버전)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 윈도우 7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최신버전)


위에 있는 윈도우 7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보이는 상단 UI 빼고는 모두 일반적인 UI로 통일돼있는데 유튜브 로고도 조금 작아졌고 검색창도 더 길어지고 오른쪽으로 위치가 맞춰졌습니다. 그리고 카테고리, TV 프로그램, 영화, 업로드 메뉴가 없어지고 업로드버튼 메뉴에서 동영상 관리자, 웹로그 분석 메뉴만 남아있는데 이런 부분은 사용자에게 맞게 메뉴를 추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른쪽 계정 아이콘 작은 화살표를 클릭하면 즐겨찾기, 나중에 볼 동영상, 좋아요, 기록 등 다양한 기능을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었는데 윈도우 7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는 계정설정 화면으로 바로 이동돼서 동영상 관리, 보기에서 약간 손이 더 가게 된 거 같아 좀 불편하네요.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 - 유투브 계정 설정


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만 다른 UI가 표시되는지 모르겠지만 조만간 전체적으로 개편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윈도우 7 익스플로러(IE) 10 업데이트가 11월 중순에 한다는데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보다 더 빨라지고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유튜브, 파이어폭스에서만 다르게 표시되는 상단 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