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1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1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1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1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1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지난주 드디어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방송을 했었는데 개막전이라 그렇게 긴장되는 건 없었지만 개막전에서 보여준 그 어떤 느낌이 다음 탈락자를 예측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던 거 같고 이 가수는 오래 살아남겠구나 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확실한 건 더원, 이은미, 국카스텐은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확률이 가장 높은 가수들이라는 점과 JK김동욱, 서문탁은 제일 빨리 탈락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거 같습니다. 저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만 서문탁은 왠지 저 자리가 어울리지 않아 보이기도 하네요.;;;


박완규는 개막전 경연이라 웃으면서 편하게 노래를 불렀지만 본 경연에서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겁니다. 진정한 흑표범의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 거죠.~ 더원과 뭐 라이벌 구도가 만들어지긴 했지만 전혀 라이벌 같지 않은 면이 많아서 박완규만의 강력한 록으로 무대를 만들어 간다면 탈락은 쉽게 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JK김동욱도 다른 가수와는 달리 중저음의 보이스로 독창성 있는 노래를 보여줄 것이고 그 효과가 다른 가수들의 경연보다 더 돋보이느냐 아니냐에 따라서 순위에 많은 변동이 있을 거 같습니다.


이은미는 두말할 필요없이 최고라고 하지만 경연이 경연이니만큼 본 경연에 대한 압박감을 감추진 못할 겁니다. 어쩌면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 있을 것만 같네요... 


소향은 고음에서 모든 평가단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 방법이 매주 통하게 될진 모르겠지만 색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것도 득이 될 수 있을 거 같은데 무리한 시도를 하다가 탈락하는 일은 없어야 겠구요.~ 소름 돋는 고음 오랫동안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더원은 경연을 모두 이어 본다면 4연속 1위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이러다 남은 경연에서마저 모두 1위를 해버리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경연 순서에 상관없이 1위를 하고 있는 더원이 가왕이 될 확률이 가장 높은데 과연 더원도 탈락하게 되는 일이 생길지 가장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국카스텐은 유일한 밴드 팀 인데 지금까지 보여줬던 국카스텐의 무대를 본다면 쉽게 탈락할 팀도 아니고 독창성 있는 편곡으로 최소한 3~4인 경연까지는 확정 됐다고 봐도 될 거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가수들도 쉬운 상대들이 아니라서 국카스텐이 유리한 밴드 팀일진 모르겠지만 불리한 쪽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보여줬던 무대보다 더 독특하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


서문탁은 비록 개막전이었지만 7위를 하고 말았는데 왠지 본 경연에서도 그렇게 좋은 성적을 기대하긴 힘들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하지만 후반기 들어 서문탁이 나는가수다에 적응하는 법을 알았는지 승승장구하며 여기까지 올라왔는데 과연 그 상승세를 계속 타게 될 것인지 여기서 그칠 것인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김연우, 이영현, 박상민이 명예졸업하는 걸 안 보여줬는데 오늘 방송에서 보여줄지 아니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분명히 지난주 방송에서 받는다고 했던 거 같은데 궁금해지네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1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