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2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2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2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2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2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지난주 아쉽게 JK김동욱이 충격적으로 탈락하면서 어쩔 수 없고 잔인한 경연이 시작됐었는데요. 방송으로만 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수들이 노래 한 거에 비해 예상 결과와 최종결과가 조금 석연치 않았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이겠지만 박완규가 비밀을 부르고 왜 예상순위에서 최하위권으로 나왔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방송으로 보는 시청자와 실제 경연을 하는 과정의 영상으로 보는 청중평가단분들이 보이는 부분이 편집과정에서 많은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청중평가단분들은 그냥 노래만 듣는 거죠. 그 노래에 담긴 여러 가지 사연이나 그런 것들도 들으시겠지만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 만큼은 적을 것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박완규는 예상순위에서 7위를 하는 충격적인 결과를 맛 봤지만 최종 결과에서는 다행히 탈락하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순위가 나오진 않았지만 6위를 했을 것으로 예상함) 지난 경연같이 노래에 대한 가사나 원곡자를 생각했었더라면 너무 아쉬웠던 순위였는데 이번에는 정말 더 감동적인 무대로 확실한 순위를 지켜줬으면 좋겠네요.


이은미도 예상순위에서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진 않았는데 자기 것을 지키기보다는 좀 더 새로운 곡으로 변신해서 가왕전에 임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소향은 경연순서가 2번이긴 했어도 예상순위가 2위로 나오면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게 만들고 있습니다. 국카스텐이 나오기 전까지는 최종순위에서 무조건 1위를 할 것이라 믿었는데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점도 없지 않아 있었던 거 같습니다.


더원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경연과는 뭔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원도 지금 이렇게 상승장구 하며 올라왔지만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지난번 스페셜 공연에서처럼 뭔가 다른 모습의 더원을 비춰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국카스텐은 1차 경연에서 1위를 하며 역시 국카스텐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자꾸 잘하기만 하면 나중엔 뭘 보여질지 걱정이지만 많은 기대가 가는 만큼 그 기대에 못 미치는 경연을 보여준다면 순간 위험해 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JK김동욱이 충격적으로 탈락한 것처럼 누가 탈락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국카스텐도 더 긴장해야 할 거 같네요.


서문탁은 경연순서가 좋았던 것도 있고 뭔진 모르겠지만 좋은 운이 따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서문탁이 나는가수다에 진짜 잘 적응을 해서 이런 좋은 결과들이 나오고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자꾸 빨려드는 것 같네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2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