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구글 애드센스 광고 소스 수정해서 얻은 첫 결과




구글 애드센스 광고 소스 수정해서 얻은 첫 결과


구글 애드센스 광고 소스 수정해서 얻은 첫 결과



구글 애드센스 광고 소스 수정해서 얻은 첫 결과


항상 마음에 두고는 있었지만 크게 문제가 될까 싶어 약간은 뻔뻔하게 수정된 소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결국에는 걸리게 되네요.;;; 좀 부끄럽기도 하고 욕심을 부리는 게 아니었는데 하며 후회도 되네요.ㅎ


사이드바 작은 콘텐츠광고를 사용중 이었으나 가로 사이즈가 맞지 않아 약간 줄여 사용했었죠. 하지만 구글 애드센서에서 별문제도 없고 해서 신경은 쓰고 있었지만 막상 수익이 잘 나오는 위치를 놓치고 싶지 않아 쉽게 광고 위치를 바꾸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니 쪽지가 왔더군요. 얼마 전 시작한 구글 애드센스 퀴즈에 대한 쪽진 줄 알고 봤더니 그게 아니라 다른 내용이더군요.


 - Google 애드센스 : 사이트를 변경할 수 있는 시간이 영업일 기준 3일 남았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애드센스 계정이 Google의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조치가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이 귀하가 실행해야 하는 조치와 함께 아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웹사이트 : ssacur.tistory.com

위반이 발생한 예제 페이지 : http://ssacur.tistory.com/category/Chitos

필요한 조치: 72시간 내에 사이트를 변경하세요.

현재 계정 상태: 활성


위반 설명

광고 수정 : 게시자는 어떤 식으로든 Google 광고의 작동 방식을 수정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광고 프레임의 크기를 변경하여 광고의 일부가 잘리게 하거나 'Google 광고' 문구를 숨기는 것도 포함됩니다.


해결 방법

페이지 콘텐츠와 관련된 알림을 수신한 경우 사이트에서 해당 콘텐츠를 제거하거나 위반 페이지에서 광고를 제거하세요. 사이트에서 광고가 구현되는 방식과 관련된 알림을 수신한 경우 구현 방식을 적절히 변경하세요. 72시간 후 애드센스 팀이 사이트를 자동으로 다시 검토합니다. 필요 조치에 따라 변경한 경우 애드센스 팀에 따로 연락하지 않아도 됩니다. 요구된 시간 내에 변경하지 않을 경우 위에 표시된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광고 게재가 중지됩니다.


또한, 위의 URL은 예에 지나지 않으며 이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나 귀하가 소유한 다른 사이트에도 동일한 위반 사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팀으로부터 더 이상 정책 경고를 받지 않도록 귀하의 모든 사이트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정책 경고 알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https://support.google.com/adsense/bin/answer.py?hl=ko&answer=1378153&ctx=topic)를 참조하세요. 귀하의 협조에 대해 미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제목과는 다르게 그리 심하지 않은 수준의 주의 내용이었고 계정 상태도 다행히 아주 다행히 활성상태로 유지되었네요. 위반 설명을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마음에 두고 있던 것이 딱 걸리고 말았던 거죠.;;; 그래서 해결 방법으로는 사이드바에서 쓰던 작은 콘텐츠 광고를 빼버리고 사이드바에 넣어 가로사이즈 수정이 필요없는 "수평형 스카이스크래퍼" 광고 단위를 만들어서 바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지금 구글 애드센스를 하며 목표를 두고 있는 것이 1000달러를 모아서 한 번에 찾는 건데 잠시였지만 순간 적으로 시껍했습니다.ㅎㅎㅎ 최대한 꼼수를 쓰지 않고 애드센스나 리얼센스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내보려고 했지만 약간의 욕심이 이런 결과를 초래하고 말았네요.


이 글을 읽는 분들도 잘 알아두시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소스를 수정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그리고 광고 소스를 수정하지 않아도 사이트에서 표시되는 어떤 것들 때문에 고정 적으로 광고를 가리게 되면 그것도 위에 있는 위반 행위와 비슷한 경고나 주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소스 수정해서 얻은 첫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