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10월 가수전 B조의 예상되는 경연 순위는.? 새 가수 이정




나는가수다 시즌2 10월 가수전 B조의 예상되는 경연 순위는.? 새 가수 이정


나는가수다 시즌2 10월 가수전 B조의 예상되는 경연 순위는.? 새 가수 이정



나는가수다 시즌2 10월 가수전 B조의 예상되는 경연 순위는.? 새 가수 이정


지난주 시나위와 국카스텐의 엄청난 무대는 나는가수다 역사상 최고의 무대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나위 강남스타일이 1위였다고 자부했지만 국카스텐이 1위를 했었죠. 그에 반에 새 가수로 나온 조장혁은 흐름을 알지 못했던 건지 바로 하위권으로 가고 말았는데 다음 고별 경연에서 탈락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총 경연가수는 45명 - 남자 24명, 여자 21명 (중복 제외 : 정엽, 김건모, 김연우, JK김동욱, 박완규, 이영현)


첫 번째로 노래 부른 가수 : 

남자 14명 - 22회

(YB 3회, 김범수 2회, 조관우 2회, 윤민수 2회, 박상민 2회, 정엽 2회, 김연우 2회, 임재범, 조규찬, 박완규, 백두산, 국카스텐, 더원, 시나위)

여자 14명 - 26회

(장혜진 4회, 거미 3회, 이영현 3회, 자우림 2회, 인순이 2회, 정인 2회, 한영애 2회, 서문탁 2회, 이소라, 적우, 신효범, 이수영, 박미경, 윤하)


첫 번째로 노래 불러 1등 한 가수 : 남자 4명 - 4회 (YB, 김범수, 더원, 시나위)


1위 가수 :

남자 14명 - 23회

(김경호 4회, 박완규 4회, YB 2회, 바비킴 2회, 더원 2회, 국카스텐 2회, 김범수, 임재범, 김조한, 윤민수, 박상민, JK김동욱, 변진섭, 시나위)

여자 14명 - 24회

(박정현 3회, 이은미 3회, 소향 3회, 이영현 3회, 자우림 2회, 거미 2회, 옥주현, BMK, 장혜진, 인순이, 신효범, 이수영, 서문탁, 한영애)


경연 순위로 보는 여러가지 확률

1번 째 - 상위권 확률 : 2/11, 1위 확률 : 2/21, 탈락 확률 : 1/5

2번 째 - 상위권 확률 : 4/11, 1위 확률 : 0/21, 탈락 확률 : 1/5

3번 째 - 상위권 확률 : 8/11. 1위 확률 : 5/21, 탈락 확률 : 1/5

4번 째 - 상위권 확률 : 4/11, 1위 확률 : 2/21, 탈락 확률 : 1/5

5번 째 - 상위권 확률 : 8/11, 1위 확률 : 5/21, 탈락 확률 : 1/5

6번 째 - 상위권 확률 : 7/11, 1위 확률 : 6/21, 탈락 확률 : 0/5


오늘 나는가수다 시즌2 10월 가수전 B조 경연자는 박상민, 서문탁, 윤하, 변진섭, 소찬휘, 이정으로 남자가수 3명 여자가수 3명이 경연을 하게 되는데 A조 보다는 조용한 음악 스타일로 꾸며지지 않을까 생각되고 새 가수 이정이 아직 경연은 하지 않았지만 나는가수다 시즌1에서의 김범수 같은 존재가 될 수 있을 듯하네요.ㅎ


박상민은 나는가수다 시즌2 초기 맴버 3명 중 한 명인데 이번 경연으로 11번째 경연을 하게 되며 상하위권을 넘나들며 나는가수다 시즌2에서 꾸준히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연으로 볼 때는 하, 상, 하, 상, 하위권 순서로 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무조건 상위권 진출을 할 거 같네요.^^


서문탁은 초반에 상위권을 돌았지만 최근에는 하위권에서 헤어나오질 못 하고 있는데 이번 경연에서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모르겠지만 상위권 다시 노려볼 만한 노래를 들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평균 경연 순서가 낮아서 상위권 갈 확률은 좀 낮아 보입니다.


윤하는 새 가수로 출연 후 2달 연속 상위권에 진출했었는데 많은 경연을 하지 않았지만 평균 경연 순서가 낮아도 상위권 진출을 하고 있어서 이번 경연도 예상할 수 없는 가창력으로 순서에 상관없이 상위권 진출을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변진섭은 윤하와 새 가수로 같이 출연했지만 지난달에는 하위권에서 특별평가단이 평가한 6위가 실제 투표 결과에서는 달라서 간신히 살아남았는데 이번 경연에서는 좀 더 색다른 음악으로 변화를 줄 필요가 있을 듯합니다. 평균 경연 순서는 대부분 뒤에 있지만 새 가수 출연으로 첫 1위를 한 뒤 별다른 기대감이 없다는 게 좀 아쉽네요.


소찬휘는 더원과 새 가수 초대전으로 들어왔지만 더원 초고속 졸업을 하고 소찬휘만 남았네요. 그래도 더원과 같이 상위권에 진출하며 멋진 무대를 보여줬지만 더원은 1위를 하고 세븐트로피를 받아 갔고 소찬휘는 6위를 하며 한우선물세트를 받아갔지요.^^ 암튼 이번 경연에서 소찬휘만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정은 나는가수다 시즌2 12번째 새 가수로 초기 12명의 맴버로 시작했는데 이젠 12번째 새 가수가 나오게 됐으니 나는가수다 시즌2가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알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정이라면 이정정도면 상위권진출은 바로 해주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나는가수다 무대가 다른 무대와는 다르다고 하니 이정도 어떻게 될진 모르겠습니다. 암튼 좋은 노래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첫 번째로 노래 부를 가수는 서문탁이나 윤하가 될 거 같고 1위는 새 가수 이정, 소찬휘, 윤하 빼고는 모두 해봤기 때문에 이번 B조의 1위 가수는 이정, 소찬휘, 박상민 순으로 확률이 정해질 듯싶네요.


윗글은 개인적인 통계자료로 맞춰본 결과이니 본 경연과는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통계자료에 대해 오류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는가수다 시즌2 10월 가수전 B조의 경연 순위는.? 새 가수 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