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4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4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4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4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4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지난주 박완규가 불안하다 싶더니 결국에는 탈락하고 말았는데 선곡에 있어서 좀 잘 못 된 선택이 아니었나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에서 스페셜 무대를 기대했지만 아쉽게 지지난 주엔 스페셜 무대가 없었고 지난주 경연에서는 이정, 윤하가 손에 손잡고를 부르며 화려한 특별 무대를 꾸며줬습니다.^^


이번 주 경연방식은 뭐 듀엣 무대라는데 어떤 가수끼리 경연을 하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이은미는 2주 연속 예상순위 1위, 최종순위 1위를 하며 가왕의 자리에 한 발짝 더 가까워졌는데 이번 경연에서도 1위를 할 수 있을지 기대되고 누구와 듀엣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소향은 계속 2순위 2등만 하다가 지난주 첫 번째 경연순위로 걸리면서 탈락의 징크스를 이어가는 게 아닐까 했는데 다행히 예상순위 4위에 그치며 간신히 살아남은 거 같습니다. 소향도 이쯤 되면 1위를 해줘야 할 시기인데 못 하고 있다는 게 아쉽지만 꼭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더원도 소향처럼 1위를 못 하고 있어서 남은 4명의 가수 중 1위를 못 한 두 가수와 1위를 해본 두 가수가 남게 됐는데 더원이 1위의 진기록을 세운 뒤 아직 이렇다 할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어서 꼭 1위를 다시 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국카스텐은 지지난 주 위기를 겪으면서 다시 자신감 넘치는 모드로 변했지만 4면뿐인 가수 중 탈락할 확률은 더 높아졌기 때문에 국카스텐도 이젠 쉽게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아닐 거 같은 느낌이네요.ㅎㅎㅎ


그리고 이번 주 특별 무대는 어떤 가수가 나올지 기대해봐도 될까 모르겠네요.?ㅎ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4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