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ternet

블로그 동시 접속자에 감탄하다.




블로그 동시 접속자에 감탄하다.


블로그 동시 접속자에 감탄하다.

 

 

블로그 동시 접속자에 감탄하다.


블로그 약 두 달 만에 사상 초유의 방문자 수와 엄청난 동시접속자를 기록하였습니다. 정말 후덜덜한 시간이었죠.;;;


위 동시접속자는 최대 동시접속자의 1/3에 해당하는 숫자이며 제 블로그에 있는 동시접속자 위젯을 스샷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트래픽 폭탄 맞은 줄 알고 심기가 불편했는데 알고 보니 모 포털사이트에 제 블로그의 글이 메인에 떠있던 것이었습니다. 와 블로그 운영하다 보니 이런 일도 다 있구나 싶었죠.^^


그리고 방문자 수와 동시 접속자 수가 계속 오를 것만 같았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메인에 떠있던 제 글이 뒤로 밀리면서 점점 줄어 들더라구요.^^


 

블로그 동시 접속자에 감탄하다.


위 이미지에 있는 숫자는 최대 동시 접속자 수입니다. 절대 일일 방문자 수가 아닙니다.^^ (자랑질 봐주세요.. 너무 기뻐서.ㅋㅋㅋ)


동시간대 최저 동시 접속자는 2012명이고 그래프에 보이는 거와 같이 올라간 시간 만큼 하락하는 시간도 비슷하네요.;;; 조금만 더 늦게 떨어지지.ㅋㅋㅋ


암튼 우연히 키워드 포스팅을 하게 된 일이 이렇게 큰 사건을 만들어 낼 줄이야 누가 알았겠습니까.ㅋ


제가 생각하는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는 아직 초짜에 가깝습니다... 다른 초보 블로거님들도 희망을 잃지 말고 꾸준한 포스팅을 쓰다 보면 이런 행운이 따르기도 할 거에요.^^


 

블로그 동시 접속자에 감탄하다.


낮에 찍은 방문자 스샷입니다. 어제까지 블로그 총 방문자를 합해도 오늘 방문자 수를 못 따라가네요.ㅋㅋㅋ 어이없다는...ㅎㅎㅎ

 

블로그 동시 접속자에 감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