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6월 가수전 고별전의 예상되는 경연 순서는.?




나는가수다 시즌2 6월 가수전 고별전의 예상되는 경연 순서는.?


나는가수다 시즌2 6월 가수전 고별전의 예상되는경연 순서는.?

 

 

나는가수다 시즌2 6월 가수전 고별전의 예상되는 경연 순서는.?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경연 순서를 예상해 보려 합니다.^^ 지난주에는 아깝게 1위 가수만 못 맞춘 게 너무 아깝네요.~ㅎ


이번에는 지난번에 어느 정도 통계를 다 내봐서 간단하게 써보려 합니다.


아래 통계는 나는가수다 시즌1과 시즌2를 종합한 자료이며 개인적인 통계자료라서 다소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총 경연가수는 36명 - 남자 18명, 여자 18명 (중복 제외 : 정엽, 김건모, 김연우, JK김동욱, 박완규, 이영현)


첫 번째로 노래 부른 가수 :

남자 7명 - 12회 (YB 3회, 김범수 2회, 조관우 2회, 윤민수 2회, 임재범, 조규찬, 박완규)

여자 9명 - 16회 (장혜진 4회, 거미 3회, 자우림 2회, 인순이 2회, 이소라, 적우, 이영현, 신효범, 한영애)


첫 번째로 노래 불러 1등 한 가수 : 남자 2명 - 3회 (YB 2회, 김범수)


1위 가수 :

남자 10명 - 19회 (김경호 4회, 박완규 4회, YB 2회, 김범수 2회, 바비킴 2회, 임재범, 김조한, 윤민수, 박상민, 국카스텐)

여자 11명 - 15회 (박정현 3회, 자우림 2회, 거미 2회, 옥주현, BMK, 장혜진, 인순이, 신효범, 이영현, 이수영, 이은미)


첫 번째로 노래 부를 가수는 여자가수들이 적은 경연에도 첫 번째로 노래를 부른 경우가 많아서 아마 이번에도 여자가수 중에서 첫 번째로 노래 부를 가수가 나올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6월 가수전 고별전에서는 이영현, 박미경, 정인, 한영애 4명 중 한 명이 첫 번째로 노래를 부를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한영애는 지난주에 첫 번째로 노래를 불렀으니 이번에 제외시키면 이영현, 박미경, 정인 중 한 명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첫 번째로 노래 불러 1위 할 가능성은 지금까지 남자 가수 2명만이 이뤄낸 결과이지만 이번에는 여자가수가 1명 더 많아서 여자가수 중 첫 번째로 노래를 부르지 않은 가수 중에서 1위 가수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 경연은 고별전 경연이라서 탈락자가 나오는 날입니다. 그래서 탈락자도 한 번 예상해 볼 수 있겠는데요.^^ 아래 통계도 마찬가지로 나는가수다 시즌1과 시즌2를 종합한 자료입니다.^^


탈락한 가수 : 총 14명

남자 9명 (김건모, 김연우, YB, 김조한, 조관우, 조규찬, 바바킴, 테이, 백두산)

여자 5명 (이소라, BMK, 옥주현, 장혜진, 인순이)


남자가수가 출연을 많이 해서 그런지 여자가수보다 남자가수가 약 2배 정도 탈락한 가수가 많이 나왔습니다.


음... 이건 예상하기 어려운 부분일 수 있겠지만 일단 통계상으로 봐서는 남자가수 김연우, 김건모 중에서 탈락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정확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경연에서 남자가수나 여자가수의 비율이 높은 쪽에서 탈락한 가수들이 좀 눈에 띄는 거 같아서 예상외로 여자가수 이영현, 박미경, 정인, 한영애 중에서 탈락할 가수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는 박미경이나 정인 또는 최악의 경우 한영애가 백두산과 같이 바로 탈락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나는가수다 시즌2 6월 가수전 고별전의 예상되는 경연 순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