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ta

불법 주차 복수 무개념 주차, 엽기 주차




불법 주차 복수 무개념 주차, 엽기 주차

출처 : http://cafe.daum.net/ssaumjil


불법 주차 복수 무개념 주차, 엽기 주차


불법 주차 복수라는 재미있는 사진이 떴습니다.


불법 주차 복수에 나오는 내용은 말 그대로 불법 주차한 차량을 지게차가 들어올려 철조망으로된 우리같은 곳 위로 올려버려서 복수를 해준 사진인데요. 차주가 보면 어찌해야할 바를 모를 거 같네요.ㅎㅎㅎ


이건 뭐 벌금보다 더 심한 복수 같아요.ㅎ 이런 복수를 당한 차주는 앞으로 절대 불법주차하지 못 할 겁니다.ㅎㅎㅎ 겁나서 어디 할 수 있겠어요.?ㅋ


불법 주차 복수

 

 

불법 주차 복수

 

 

불법 주차 복수 - 지게차 등장

 

 

불법 주차 복수 - 성공

 

 

불법 주차 복수 - 메시지를 남긴 것으로 봐서는 미국인 듯 하네요.

 

그래도 복수하고 양심있게 메시지를 남겼네요.^^

 

그 외 엽기 주차 

 

 

불법 주차 복수 - 집단 복수

 

 

불법 주차 복수 - 쓰레기 투척

 

 

불법 주차 복수 - 종이 박스로 감금

 

 

불법 주차 복수 - 쓰레기 통으로 진로 방해

 

 

불법 주차 복수  - 대형 맷돌 투하

 

 

불법 주차 복수 - 주차 금지 표지판 투하

 

 

불법 주차 복수 - 주차 금지 표지판 투하

 

 

불법 주차 복수 - 테이프 밀봉

 

 

불법 주차 복수 - 테이프 밀봉

 

 

불법 주차 복수 - 테이프 밀봉

 

 

불법 주차 복수 - 탱크로 밟아버림

불법 주차 하기 겁나네요.ㅎㅎㅎ

함부로 하지 않아야 겠어요.ㅎ

 

불법 주차 복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