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5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5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5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5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5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4강에서 국카스텐이 충격적으로 탈락하면서 남은 가수는 이은미, 소향, 더원으로 단 3명만이 남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더원이 탈락한다고 거의 믿었는데 뜬금없이 예측시스템과 달리 국카스텐이 탈락을 하게 되는 이변이 있었습니다. 듀엣, 개인전 무대를 모두 1위로 예측됐음에도 탈락했다는 건 두 번의 경연으로 중복 투표된 예측결과가 최종결과와 전혀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진짜 최종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어떻게든 예상할 수 없는 경연이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2번의 경연만 남은 상태에서 세미 파이널 경연이 오늘 시작되고 다음 주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는가수다 시즌2 가왕이 탄생하는 날이 되겠습니다. 경연 방식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가수가 적다 보니 지난주처럼 2번씩 노래를 부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은미는 3연속 1위는 실패했지만 듀엣경연에서 예측 1위를(두 팀 중 1위 한 것.ㅎ)했고 최종 결과는 아마 2위를 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이제와서 이은미가 탈락한다면 지금까지 탈락한 가수 중에서 최악이 아닐까 생각되지만 나는가수다의 어쩔 수 없는 룰이라 이은미도 받아들여여 할 거 같네요.


소향은 오직 2위만 해오다가  지 지난주 탈락위기를 맞고 지난주 예측결과 때문에 기대하지 못했던 1위를 하면서 가왕에 한 발짝 더 다가서게 됐습니다. 소향이 만약 탈락한다면 크게 아쉬울 점은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가왕을 코앞에 두고 탈락한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많을 거 같습니다.


더원은 슈퍼디셈버 개막전까지 나는가수다 4회 연속 1위를 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가나 싶었지만 그 뒤로 1위라는 것을 못 하고 여기까지 온 게 신기하기도 한데 3명 중 1위 할 수 있는 확률은 줄었으니 더원도 1위 한 번 하고 가왕가느냐 그냥 이대로 멈추느냔 데 조금 만 더 다른 무대를 보여주길 바라고 있지만 더원은 처음이나 지금이나 경연에서 달라진 것 같지 않아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만 계속 같은 음악을 하고 있는 거 같아 조금 지루할 때도 있었습니다. 뭔가 변화를 주면 더원이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지난주는 4명의 가수가 듀엣 무대와 개인전으로 시간을 꽉 채워준 거 같은데 오늘은 3명이서 두 번씩 경연해도 6번이라 오늘은 특별 무대를 기대해 봐도 될 거 같은 느낌이네요.^^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5차 경연 1위와 탈락 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