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sing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결승 이은미 vs 더원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결승 이은미 vs 더원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결승 이은미 vs 더원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결승 이은미 vs 더원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결승 이은미 vs 더원


드디어 나는가수다 시즌2 마지막 경연인 슈퍼디셈버 가왕 결승전이 이은미와 더원의 경연으로 시작되는 날이 왔습니다. 지난주 소향의 탈락은 아쉬웠지만 개인적으로 2번째 경연에서 탈락할 거 같은 느낌이 왔었는데 그게 현실이 되더군요.;;; 더원도 초대전에서 불렀던 지나간다를 재편곡해 불렀는데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 것이 감동적이었고 두 번째 경연에서도 더 감동으로 빠져들게 만든 것이 결승까지 올 수 있었던 우연이 된게 아닐까 싶네요.


지금까지 슈퍼디셈버 경연으로만 봤을 때는 가왕은 이은미가 따논 당상이라고 볼 수 있지만 유독 슈퍼디셈버에서는 지금까지 나는가수다에서 봐왔던 경연순서와 최종순위에서 많은 변수가 있었던 만큼 이번 가왕 결승전에서도 이은미가 당연히 될 거란 확신을 할 수 없을 거 같습니다.


이은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많은 것을 보여줬다고 생각하는데 더원은 그렇지 않은 거 같아서 마지막 경연인 만큼 뭔가 강력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을 자꾸 적어 보게 되네요.ㅎ


이은미는 나는가수다 시즌2 초기 맴버로 들어와 MC까지 진행하며 경연자로서는 나는가수다 시즌2의 모든 방송에서 볼 수 있었던 유일한 가수였습니다. 그리고 3번째 도전 만에 7월의 가수로 가왕전 진출을 확정 지으며 오랫동안 경연하는 모습을 볼 순 없었지만 가왕전에서 무려 1위를 3번이나 하며 결승까지 올라오게 됐습니다.


 - 나는가수다 시즌 2 이은미의 흔적

5월 조별경연 경연순서 3번 상위권 진출 / 곡명 : 좋은 사람

5월 상위권경연 경연순서 3번 / 곡명 : 한계령

6월 조별경연 경연순서 4번 상위권 진출 / 곡명 : 한동안 뜸했었지+얘기할 수 없어요

6월 상위권경연 경연순서 4번 / 곡명 : 하루

7월 조별경연 경연순서 5번 상위권 진출 / 곡명 : Love Hurts

7월 상위권경연 경연순서 6번 7월의 가수 / 곡명 : 아웃사이더

가왕전 개막전 5위 / 곡명 : 날 속였다

가왕전 7강 / 곡명 : 365일

가왕전 6강 1위 / 곡명 : Born To Be Wild

가왕전 5강 1위 / 곡명 : 너를 위해

가왕전 4강 / 곡명 : 어른아이,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왕전 3강 1위 / 곡명 : 슬픈 인연, 깨어나


더원은 새 가수 초대전에서 발굴된 가수로써 나는가수다의 새로운 획을 그은 가수이기도 합니다. 새 가수 초대전부터 슈퍼디셈버 개막전까지의 경연에서 모두 1위만 차지했지만 가왕전 본 경연에서는 단 한 번의 1위도 못 한 체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어째거니 지금 결승전까지 오게 됐네요. 마지막인 만큼 더원이 1위로 가왕이 되면 멋질 텐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 나는가수다 시즌2 더원의 흔적

9월 새가수 초대전 1위

9월 조별경연 경연순위 1번 1위 상위권 진출 / 곡명 : 그 남자

9월 상위권경연 경연순서 3번 9월의 가수 / 곡명 : 아시나요

가왕전 개막전 1위 / 곡명 : 사랑아

가왕전 7강 / 곡명 : 비상

가왕전 6강 / 곡명 : 그녀를 사랑해줘요

가왕전 5강 / 곡명 : 바람이 분다

가왕전 4강 / 곡명 : 천일동안, 나 가거든

가왕전 3강 / 곡명 : 지나간다, 썸데이


나는가수다 시즌2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경연이라 더 기대가 되는 거 같습니다.

이제 와서 누가 가왕이 되는 게 뭐가 중요하겠어요.?ㅎ 누가 되든 부족함 없는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나는가수다 시즌2 슈퍼디셈버 가왕전 결승 이은미 vs 더원